专辑简介
爱情...离别,以及回忆,Tony An以ballade回归了。
在企业家,制作者,出品人等多方面活动,位居后辈歌手们"最想成为的歌手1位"的Tony An以本色回归宣告2008年特别专辑。
爱情不能放手.主打歌《钱夹》.在甜美的钢琴旋律里使人联想起平静大海般的怜爱的主打歌《钱夹》不同于至今为止Tony An唱过的其它歌曲.与忧伤的旋律融合的Tony An的声音更加烘托了音乐的感觉,一贯的Tony An式ballade给人的安静感。
分离后的告白.《静默》.不由觉得这该是最适合Tony An的歌曲.将Tony An对于分离的感受完完全全表述的这首歌,是由吴光石作曲,Tony An作词而成的佳作.不能不爱,却又不得不分离,将"离开深爱的恋人以后才感悟到爱情"这样爱的故事以淡淡的感觉表现出来.
以爱之名铭记于心.《想念也值得感谢》.这首歌是由外国作曲家和国内作词者的合作提炼出的ballade歌曲.每一次发表专辑都在为音乐,内在,外形等所有方面有所变化而费心,追求新风格的Tony An的努力得到100%的认同,此次2008特别专辑《静默》将使您所经历的爱情,离别和记忆再次浮现.
사랑…이별 그리고 추억
- 토니안이 발라드로 돌아오다. -
사업가, 제작자, 프로듀서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후배 가수들에게 '닮고싶은 가수 1위'로 꼽힌 토니안이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와 2008 스페셜 앨범을 선보인다.
이번에 선보일 토니안의 2008 스페셜 앨범 '우두커니'는 그가 솔로 이후 들려준 [사랑은 가질 수 없을 때 아름답다.], [유추프라카치아], [멜로디]등 그동안 보여준 토니안 표 음악에서 완전 탈피하여, 발라드로 곡들로 가득찬 앨범이라 그 의미가 더욱 크다.
신곡 3곡과 연주곡 2곡, 총 5곡으로 발매될 이번 2008 스페셜 앨범은 토니안이 생각하는 사랑…이별 그리고 추억의 기승전결로 앨범의 곡이 끝날 때 듣는이들은 한편의 영화가 끝난 듯 자신들의 눈가의 눈물을 훔치고 있을 만큼 아름다운 곡들로 가득차있다.
사랑은 보낼 수 없습니다…타이틀 곡 [지갑]
감미로운 피아노 선율 위에 잔잔한 바다의 애잔함을 연상케 하는 타이틀 곡 [지갑]은 지금껏 토니안이 불렀던 어느 노래보다 색다르다. 슬픈 멜로디에 어우러진 토니안의 미성은 음악적 느낌을 배가시켜 주어 예전부터 토니안이 발라드 곡들을 불렀나 할 정도로 편안함을 줄 것이다. 또한 음악적에서 만큼은 자신의 색깔과 고집이 분명한 토니안의 음악적 잠재력을 가늠하기 힘들 정도로 그의 음악적 가능성이 어디까지인지 궁금하게 만드는 곳이다.
헤어진 후 고백합니다…두번째 곡 [우두커니]
어쩌면 이 곡은 토니안에게 가장 어울리는 곡이 아닐까 생각되는 곡이다. 토니안의 헤어짐에 대한 느낌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두번째 곡 [우두커니]는 오광석 작곡, 토니안이 작사 이 두콤비가 만들어낸 수작이다. 사랑할 수밖에 없었고, 그리고 헤어질 수밖에 없었고, 사랑하는 연인이 떠난 후에 사랑을 알게되었다는 사랑 이야기를 담담한 감정으로 표현한 이 곡은 듣는 내내 입가에서 떠나지 않고, 거리를 걷다가도 흥얼거리게 만드는 곡이다.
시간이란 추억으로 기억됩니다…마지막 곡 [그리움도 고마워]
이번 앨범에서 토니안표 음악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는 마지막 곡 [그리움도 고마워]는 외국 작곡가와 국내 작사가의 만남으로 세련된 느낌의 발라드 곡이다.
매번 앨범을 발매할때마다 음악적으로, 내면적으로, 외모적으로 모든 면에서 변화를 고민하고, 새로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토니안의 노력을 100% 공감할 수 있는 이번 2008 스페셜 앨범 [우두커니]는 당신이 겪은 사랑…이별 그리고 추억을 떠오르게 만들것이다.